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유재석과 인연이? feat.무한도전

by 부산인 2021. 3. 18.
728x90
반응형

브레이브 걸스 ㅠㅠ

요즘 역주행끝에 잘나가더니

현재 저의 최애 프로그램인 유퀴즈 온더블럭에도 나왔네요

유재석의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게 어떤의미인지

모두가 알고있죠!

 

그런데 브레이브 걸스의 유정이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인연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저는 참고로 무한도전의 엄청난 광팬이에요..

그런데 유정님이 무한도전에 출연을 했다라?

제가 왠만한 무한도전 모든 편을 다 봤다고 자부하는데

유정이 출연을 했다는말이 도저히 믿기질않았어요

 

뭐 당연히 연예인의 신분으로 나왔을리는 없었던건

확실한데, 도대체 어디서 나왔는지 도무지 감을 못잡겠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유퀴즈를 진짜 좋아하지만

사실은 유튜브를 통해서 보는걸로 푹빠져서

본방은 사실 한번봤나?

이번에 이 궁금증을 제일먼저 해결하고싶어서

본방을 봤습니다!

 

 

하아...

유재석 조세호 사이에 브레이브걸스..

감개무량하네요

 

유정님의 무한도전 출연은 2011년 1월1일에 방영한

"무한도전 연말정산 특집"편이었네요

우와,

내가 연말정산편을 엄청 재밌어했었는데.

저기 방청객으로 나왔었다니...대박 ㅋ

근데 제가 그 영상을 봤는데

솔직히 지금 봐도 유정님인줄 모르겠어요

표정이 안좋아서 그런지 큭큭

 

 

무한도전 연말정산 특집에 방청객으로 출연한 계기는

바로 아는선배가 무한도전 작가로 취직해서

방청객 출연 아르바이트로 출연하게 되었던거네요 ㅋ

 

이번 역주행이 있지않았다면 이런 사실도 세상에 전혀

알려지지않고 끝나버렸었겠죠?ㅠ

 

브레이브걸스가 해체를 직전에 두고 역주행을 하면서

다시 급부상하면서 각종 매체에 인터뷰나 출연등을

엄청나게 하게되었는데요

그런데 한가지 약간 의아한게 있었어요

그런 우여곡절끝에 이런 기적같은 드라마 같은일이

펼쳐졌는데 그동안 있었던일들을 인터뷰하면서

울컥할법도 한데 유정님은 전혀 그런모습을 보이지가 않았어요

굉장히 덤덤하게 시종일관 밝은 모습들만 비치더라구요

 

그래서 의외로 털털한 성격인갑다 싶었는데..

이번 유퀴즈에서 눈물을 보이고 말았네요

안울것같았던 사람이 우니까

저도 따라 눈가가 촉촉해지더군요..후잉

 

앞으로 슬픈일없이 항상 행복한 앞날만 가득한

브레이브걸스 쁘걸이 되길 응원합니다!

끝까지 버텨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