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

요즘핫한 인공지능 ai 챗GPT 사용법 및 가입하는방법 사용후기

by 부산인 2023. 2. 5.
728x90
반응형

요즘 각종 뉴스에 단골로 부각되고 있는 챗 GPT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께요!

우선 제일먼저 궁금하실 내용인 이용방법과 가입하는 과정을 알려드릴께요

 

이용하기 위한 가입방법

일단 아무 검색사이트에서 아래사진과 같이'open ai' 라고 검색을 합니다

 

open ai 네이버검색

검색하면 캡쳐에서 처럼 공식사이트가 뜰텐데요, 클릭을 하시면

해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open ai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의 캡쳐처럼 나올텐데요

스크롤을 아래도 내려보면

이렇게 'ChatGPT'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것을 눌려줍니다

그다음엔 'TRY CHATGPT' 눌러주시구요

 

'Sign Up'을 클릭하여 가입을 진행합니다

 

본인이 쓰고있는 이메일을 적고 'Continue'를 눌러줍니다

 

이번엔 비밀번호를 접어줍니다

비밀번호는 8글자 이상 작성하셔야하구요

혹시 다음으로 넘어가지않는다면 특수문자도 포함시키면 되실거에요

 

다음화면에서는 위의 캡쳐의 문구가 뜰텐데요

이것은 이메일 인증이라고 본인이 썼던 이메일주소로

인증메일이 갔을거에요

 

이렇게 open ai 로부터 이메일이 와있네요

혹시 외국에서 오는 이메일을 스팸차단설정 해놓으신분들은

이메일이 안올수도 있으니 스팸메일함을 찾아보시면 와있을겁니다

 

이메일 내용을 확인하시면 이렇게 'Verify email address' 라는 버튼이 있을거에요

이버튼을 눌러주시면 잠시 로딩후에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뜬다면 완료된겁니다

 

그러고 나서 저기 보이는 녹색의 'login'이라는 글자를 눌러서

로그인화면으로 돌아가서 본인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치고 로그인을 하면

챗GPT를 이용할수 있게됩니다!

 

인공지능 채팅 사용 후기

요즘 챗지피티가 전세계적으로 너무나 큰 광풍이 일고있던터라 한동안 동작을 하지않았어요

일종의 '사용자가 많으니 잠시 기다려주세요' 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이용을 못했는데

오늘날짜(2월5일)를 기준으로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네요

 

어떤질문을 할까 고민하다가

어제부터 살짝 두통도 있고 속도 약간 미식거려서 그래도 질문을 해보았더니

메스꺼움이 생각이 안나서 미식거린다는 표현했는데도

메스꺼움으로 인지하는게 너무 신기했네요...요즘 스트레스도 있고 잠도 못잔것도 있었는데

용하게 맞추네요 !ㅋㅋ

미국에서 개발한거라 한글을 얼마나 인식할까했는데 이정도면...앞으로는 조금 무서울거같긴하네요.

 

요즘 판사들이 판결을 내리는걸보면 고구마 100개를 먹은거 마냥 정말 답답한게 많죠

차라리 이런 인공지능 기술이 많이 발전하여 공명정대하게 판결내리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먼저드는 하루이네요~

 

이제 인공지능 기술이 본격적으로 세상에 현실화되어가는 시작점인것같은데

앞으로의 세상이 더 기대되고 궁금해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